스카이 다이빙 기록이 상당히 많다. 그 이전에 정신나간 다이버 정신을 보여준 기록들이 많이 발견되는데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한번 해외 사례에서 살펴 보았다.
(스카이 다이빙 기록 이전에 정신나간 다이버들 글 中)
일요일, 2012 년 10 월 14 일 오스트리아 skydiver Felix Baumgartner는 성공적으로 그의 야생 스턴트를 성공적으로 시도했습니다. 공중에서 23 마일 (37km)에서 가장 높은 스카이 다이빙으로 프리 폴에서 사운드의 속도를 깨는 최초의 인간이되었습니다.
Baumgartner의 점프 는 1960 년에 기록적인 기록을 세우며 71,881 미터 (19,860 미터)와 96,640 피트 (29,460 m)의 이전 높은 높은 기록을 뛰어 넘었습니다. 그러나 바움 가트너는 스카이 다이빙 패권을 놓고 경쟁 할 첫 데어 데블이 아니다. 역사상 가장 대담하고 위험하며 때로는 치명적인 도약 9 개가 있습니다.
Wingsuit 스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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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국인 daredevil Fraser Corsan은 두 번의 대담한 점프로 최고 기록, 최고 속도, 가장 먼 거리, 가장 긴 시간으로 4 개의 세계 기록을 깨고 있습니다. Corsan은 40,000 피트 (12,100 미터) 고도의 고온 열기구에서 점프를합니다.
우선 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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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하산에 대한 아이디어는 오래된 것입니다. - Leonardo da Vinci는 그의 노트북에서 피라미드 모양의 디자인을 스케치했습니다. 그러나 1797 년까지 용감한 스카이 점퍼가 하늘에서 땅으로 첫 번째 고도 고도로 도약했습니다. 그 해 balloonist Andre-Jacques Garnerin은 파리의 Parc Monceau에서 열기구에서 2,000 피트 (610m) 높이로 풍선을 자유롭게 잘라 우산 모양의 실크 낙하산에 붙어있는 땅으로 내려갔습니다.
스미소니언 국립 항공 우주 박물관 (Smithsonian National Air and Space Museum)에 따르면 그것은 즐거운 여행이 아니었다. 이 단단한 초기 낙하산들은 강하 할 때 격렬하게 진동했습니다. 나중에 영국에서 점프 한 이야기는 파라 쿠 티스트를 "매우 창백한"것으로 설명하고 도약 후 "짧은 병"으로 간주합니다.
먼저 죽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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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하산 기술은 이러한 까다로운 최초의 설계에서 개선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불행히도 모든 사람이 그 진보를 이겨낼 수는 없습니다. 1837 년 영국 수채화 작가 인 로버트 코킹 (Robert Cocking)은 우산 모양의 디자인보다 더 안정적이라고 생각하여 자신의 디자인으로 원뿔형 낙하산을 테스트했습니다. 그렇지 않았습니다.
코킹은 내려와 뜨거운 공기 풍선 그리니치, 영국 근처 약 5,000 피트 (1,500m)에서 그의 낙하산을. 그러나 그는 낙하산의 무게를 제대로 계산하지 못했고 전체 장치가 예상보다 빨리 급격히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근처의 들판에서 코킹의 시체가 발견되었습니다. (여기에 1783 년 승객과 함께하는 첫 번째 열기구 비행)
비행기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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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0 년대 초반, 스카이 다이버는 풍선 대신 비행기에서 뛰어 내릴 준비가되었습니다. 커리어 파라 쿠티스트 인 그랜트 모튼 (Grant Morton)은 1911 년 캘리포니아의 라이트 모델 B에서 뛰었다 고 말합니다. 더 나은 소스의 주장은 미국 육군 대위 앨버트 베리의 말입니다. 스미소니언 국립 항공 우주 박물관 (National and Space Museum)에 따르면 1912 년 3 월 1 일 세인트 루이스 (St. Louis)에서 베노아 푸 저형 비행기에서 낙하산이 떨어졌다. [ 10 가지 대범한 군사 실험 ]
베리와 그의 조종사, Tony Jannus는 박스형의 직사각형 비행기를 457m (1,500 피트)로 가져갔습니다. 베리는 비행기의 코 밑에 매달려있는 술집에서 뛰어 올라 뛰어 들었다. 그는 낙하산 앞에 500 피트 (152m) 떨어졌고, 뒤에서 꼬리를 물고, 나중에 그는 공중에서 5 번 머리를 뒤꿈치로 뒤집 었다고 보도했다.
여성분 먼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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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지아 앤 톰슨 브로드윅 (Georgia Ann Thompson Broadwick)은 작은 여자였습니다 (키가 5 피트에 불과한 그녀의 키가 그녀의 별명 "티니"). 그러나 그녀의 낙하산 공세는 아무것도 아니었다. 1907 년 Broadwick은 여행 카니발에서 열기구 비행을보고 즉시 비행 벌레를 잡았습니다. 그녀는 카니발 주인에게 그녀를 고용하고 그녀를 훈련 시키라고 확신 시켰고, 그녀는 마약에 취한 군중들의 이익을 위해 전국의 주 박람회장에서 곧 낙하산을 타고났다.
Broadwick은 비행기에서 낙하산으로 첫 여성이 된 후 낙하산이 공중 재해로부터 조종사를 구할 수있는 방법을 보여달라고하는 미 육군의 시선을 사로 잡았습니다. 1914 년에이 시범 점프 중 하나가 진행되는 동안 Broadwick은 실수로 비행기의 꼬리에 정적 선이 얽힌 순간 자유 낙하 점프를 수행하는 첫 번째 인물이되었습니다.
정적 선은 비행기에 부착 된 로프로 점퍼가 도약 할 때 팽팽하게 당겨지며 낙하산을 팩에서 끌어와 자동으로 배치합니다. 이 시간까지 모든 점퍼는 정적 인 선을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정지 선이 오작동했을 때, Broadwick은 자유 낙하하고 수동으로 낙하산을 배치하여 어쨌든 뛰어 올랐습니다. 도약으로 그녀는 자유 낙하 를 할 수있는 최초의 낙하산 운동가 가 되었습니다.
Broadwick은 1922 년에 점프를 포기하고 끝을 만나는 타이어 공장 조립 라인에서 일했습니다.
레크리에이션 parachutists 또는 카니발 공연자 들어, 점프는 메인 이벤트입니다. 그러나 연기 흡입기의 경우 착륙은 시작일뿐입니다. 일단 지상에 도착 하면 ,이 남녀들은 낙하산 으로 장비를 떨어 뜨려 원격 산불 과 싸워야합니다.
화재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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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 미국에서는 270 개 이상의 연기 조종기가 작동합니다 (러시아도 대규모 연기 조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미국 산림청이 청년들이 다른 방법으로는 도달 할 수없는 화재로 도약하도록 훈련하기 시작한 1930 년대 말까지 일은 전례가 없었습니다.
1940 년 7 월 12 일, 두 명의 남성이 아이다 호의 네즈 페스 국립 산림에서 화재로 낙하산을 타고 첫 번째 연기 범선으로 사용하기 위해이 훈련을 시작했습니다. Rufus Robinson이 처음으로 문을 닫았으며, Early Cooley가 바로 뒤를 이었습니다 . 워싱턴 포스트 의 Cooley 2009 사망 기사에 따르면 .
쿨리 (Cooley)는 죽음을 상륙시키는 착륙을 만들었고, 그의 낙하산 줄은 풀리기 전에 공중에 매달려 있었다. 그는 내려 가면서 가문비 나무에 타격을 주었지만 부상 당하지는 않았다. 처음 두 명의 연기 범인은 다음날 아침까지 화재를 진압했습니다.
가장 높은 점프
(스카이 다이빙 기록 이전에 정신나간 다이버들 글 中)
제트기가 점점 더 빠르게 비행하기 시작하자, 군대는 고도가 높은 재난의 경우 조종사를 구원하는 것에 관심을 갖게되었습니다. 인체의 능력을 알아 내기 위해 Joseph W. Kittinger Jr. 대위는 어지러운 고도에서 세 번 뛰었습니다 : 한 번 76,400 피트에서 한 번, 74,700 피트에서 한 번, 그리고 마지막으로 1960 년 8 월 16 일에 102,800 피트에서 23,287 m, 22,769 m 및 31,333 m).
마지막 점프는 여전히 가장 높고 빠른 인간 낙하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Kittinger는 84,700 피트 (25,817 m)로 자유롭게 떨어졌으며 시간당 614 마일 (시속 988 km)의 속도에 도달했습니다. 풍선 지원 곤돌라에서 물러 난 지 13 분 45 초 만에 키팅 거는 Tularosa, NM에 안전하게 착륙했습니다.
키팅 거는 2008 년 뉴욕 타임즈 와의 인터뷰에서 " 가압 장갑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 오른손이 정상 크기의 두 배나 급증했다"고 전했다.
고고도 사고
(스카이 다이빙 기록 이전에 정신나간 다이버들 글 中)
실제로 Kittinger의 성공적인 도약은 그러한 스턴트를 시도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안전을 보장하지 못했습니다. 1962 년 소비에트 공군 대령 Pyotr Ivanovich Dolgov는 새로운 압력 슈트를 시험하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93,970 피트 (28,640 m)에서 점프를 시도했습니다. Dolgov의 바이저가 곤돌라를 치고 남자가 도약했다. 소송은 감압되고 Dolgov는 그가 땅에 도달하기 전에 사망했습니다.
초음속 돌입
(스카이 다이빙 기록 이전에 정신나간 다이버들 글 中)
소송 재난은 바움가트너가 10 월 14 일 Kittinger의 기록을 깨 려고 시도 할 때 직면했을 수있는 위험 중 하나입니다 . Baumgartner는 뉴 멕시코 사막 위 약 12 만 3 천 미터 (39,000 미터)에서 뛰어 올랐다. 그는 낙하산을 배치하기 전에 833mph (1,342.8kph)의 속도에 도달하여 장벽을 무너 뜨 렸습니다. [바움가트너의 실습 점프]
Baumgartner는 이전에 15 마일과 18 마일 (24km와 29km)에서 두 번의 테스트 도약을 완료했습니다. 이러한 극단적 인 도약에서 그가 직면 하는 위험 가운데 는 충격 - 충격 상호 작용, 충격파 충돌로 인한 폭발적인 상호 작용, 플랫 스핀, 바움 가트너가 수평으로 회전하여 눈과 뇌에 혈액을 공급할 수있는 상황. 과도한 통제 불능 속도. 낮은 기압과 극한의 기온은 추가적인 위험을 초래합니다. 그리고 착륙이 있습니다. Baumgartner가 점프하는 동안 의식을 잃으면 그의 비상 낙하산이 자동으로 전개 될 것이라고 Red Bull Stratos 팀이 시도했다. 그러나 무의식적 인 낙하산 전문의는 지상의 장애물 주위에서 자신을 움직이거나 속도를 늦출 수 없으므로 지구로 거친 복귀를 할 수 있습니다.
흥미로운 번지 점프와 스카이 다이빙에 관한 기록들을 적으면서도 한국어가 서툴러 한국어와 영어를 같이 썼습니다. 도움이 되는 한국사람이 생기면 글이 조금 더 매끄러워 질 것 같은데 아쉽네요. 한국어를 쉽게 알려줄 좋은 오빠가 생기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