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에게 물리는꿈 동물이 무는꿈 괜찮나?

by 또잉- 2017. 4. 29.
반응형

오늘 꿈해몽에 관한 주제는 동물에게 물리는꿈 꾼 사람들의 이야기를 올려본다.

집에서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데 이녀석도 많이 커서 이제는 이도 날카롭고 덩치도 커졌는데 만약 내가 키우는 동물에게 물리는꿈 꾸고난 아침에는 어떤기분일까? 같이 있는 동물녀석이 싫고 한대 쥐어박고 싶어지지 않을까? 괜한 감정이 상하는 일을 만들지 말고 꿈해몽을 한번 보고 어떤 내용인지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해보자.

애교가 아무리 많아도 나를 무는 동물은 좋은 느낌을 아닐테니까.

일단 내가 키우는 동물이 물어서 상처가 나면 약은 꼭 바르로 치료하길^^

동물에게 물리는꿈 중 흔하게 꾸는 꿈 뱀에게 물리는꿈을 꾼 경우는 이렇다.

뱀에게 물려서 피가 날 경우가 생기면 이것은 상당히 즐거운 경사의 길로 들어선다는 좋은 뜻이기 때문에 기분 좋게 일어나도 된다. 손가락을 물리는 꿈은 재물이 생겨 상당히 행복하게 웃고 있는 이야기고, 뱀에게 물려서 독이 온사방으로 퍼지는 꿈은 자신의 위생 상태를 신경써서 건강을 지키지 않으면 병원 신세를 질 수 있다는 꿈으로 해석된다.

 

 

동물에게 물리는꿈 중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은 현재 내가 진행중인 일이 일사천리로 빠르게 진행되어 좋게 해결 된다는 꿈풀이다. 고양이 역시 빠릿하게 움직이기 때문에 붙여진 꿈 해몽같다. 꿈보다 해몽이라는 것이 여기서 나온 얘기다.

 

 

 

강아지에게 물리는 꿈은 고양이와 반대로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확률이 높기 때문에 고민이 생기는 일을 의미한다. 그러니 천천히 계획적인 움직임을 가지고 활동하길 바란다. 또 갑자기 싸움에 휘말리거나 사로가 발생하기 때문에 곤란한 상황에 처하기도 한다니까 조심히 움직이길.

 

 

동물에게 물리는꿈 중 악어한테 물리는 꿈을 꾼사람은 인간관계를 의심해볼 필요가 있다. 신변의 위협을 느끼는 상황이 오는 것이기 때문에 그런 해석을 하게된 것인데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고 사기를 당하여 손실이 일어날 수 있다는 해석이다.

벌레한테 물리는꿈을 꾼 사람은 내 건강에 적색 신호가 온 경우이니까 반드시 건강에 유의하여야 하고 유행성 질병을 피해야한다.

 

도마뱀이나 두꺼비한테 물리는꿈을 꾼 경우에는 뱀과 같은 해석을 할 수 있는데 이 경우는 재물과 행운이 따르는 꿈으로 대부분 해석되기 때문에 기분좋은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평소보다 여유를 가질 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된다.

 

 

동물에게 물리는꿈 중 내가 가장 싫어하는 해석은 상어에게 물리는꿈을 꾼 경우다.

내 신변에 불필요한 상황이 발생하여 신변에좋지 않은 일이 벌어지는 해석이다. 운도 없고 스트레스만 받게 되어 이런 문제들로인해 건강까지 악화되는 경우가 생긴다는 해석이다.

원숭이는 주로 사람을 물지 않지만 원숭이에게 물리는꿈을 꾼 경우는 추진하고 있는 일에 잡꾼이 등장하여 내일을 방해하고 사사건건 시비를 걸어 매우 스트레스를 유발 하는 꿈으로해석할 수 있고, 자라에게 물리는꿈은 애정운이 부족하여 발생하는 꿈이지만 좋은 인연을 만날수 있다는 좋은 꿈으로 해석된다.

 

 

뱀장어에게 엄지 발가락을 물리는 꿈을 꾼적이 있는데 이것은 뜻하지 않게 갑자기 행운이 몰려와서 재물이 들어오는 꿈으로 좋다.

 

꿈은 꿈일 뿐이다. 너무 집착하지 않도록! 내 정신건강을 챙기세요!!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