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반지 줍는꿈 그리고 금줍는꿈 꾼 사람 여기 나와보세요. 실제로 지나가다가 금반지 줍는꿈 속 장면처럼 실제 주운적이 있는데 내가 금줍는꿈이 아니라 실제 현실에서 줍고 나니까 기분은 정말 좋았거든요. 과연 이런 내용이 꿈에서 일어난다면 어떤 것인지 해석해보려고 오늘의 주제를 잡았다.
금반지 줍는꿈 관련된 정보가 여러가지 나와 있고 또 금줍는꿈 종류 역시 다양하게 많았다. 어떤 것을 먼저적을지 고민하다가 그냥 동시에 두가지 주제를 다 선택해서 적으려고 한다. 어차피 금 속에 금반지도 포함된 내용이 나올테니까 말이다.
꽃밭에서 금반지 줍는꿈
= 풀이는 이렇다. 횡재의 운이 있다. 어떤 화려한 문화의 공간에서 멋진 애인을 낚는다는 꿈해몽이 나온다. 이것은 큰 행사에 참석한 내 주변에 있는 사람들로부터 내가 받는 집중 포인트가 매력이 되어 대단히 좋은 위치에 있는 사람에게 좋게 보이기 때문에 내가 잘 풀린다는 것이다 .그런 이성을 만나게 된다는 꿈. 꽃밭에서 금줍는꿈 역시 같은 해석으로 풀이된다. 다만 그냥 금을 줍는 것은 특정 다수가 아닌 어디에서나
모래밭에서 금반지 줍는꿈
= 재물과 돈이 생기고 횡재수가 있다. 자연의 공간 속에서 사랑의 인연을 맺는다. 라고 해석된 이 꿈은 모래밭이라는 지저분하고 무언가 찾기 힘든 곳에서 금을 발견했다는 해석이기 때문에 횡재수가 있다는 것이다. 실제로 우리들도 해안가에서 모래사장에서 금이나 돈을 줍게되면 운좋다고 하지 않았는가? 같은 맥락이다.
그리고 재물이 생기는 일이 없다면 한번 생각해보라. 사랑의 인연이 찾아온다니까 한번 주변 사람을 살펴보는 것도 좋을 듯, 금줍는꿈 역시 모래사장에서 줍게 된다면 행운을 가져다 주는 꿈으로 해석한다.
미혼녀가 금반지를 남에게 받는 꿈
= 미혼녀의 결혼이 성사된다. 나이가 든 사람이든 젊은 사람이든 상관없다. 미혼녀가 금반지를 남에게 받는 것은 미루던 일이 성사됐다는 뜻으로 해석된다. 그래서 결혼을 가지않은 사람이 금줍는꿈을 꾸거나 금반지 줍는꿈을 꾸어도 곧 행사가 생길 것이라고 다들 말하고 다닌다. 결국 금반지 줍는꿈도, 금줍는꿈도 모두다 행사를 알리는 꿈이라고 해석한다.
백금반지와 관련된 꿈
= 그냥 골드, 금관련 꿈이 아닌 백금반지 꿈을 꾼 경우는 아주 드물게 발생한다. 이 경우는 둘째아기 또는 두 번째의 지위에 놓이거나 두가지 업종에 종사하게 된다는 뜻으로 풀이된다.
출산을 이미 마친 엄마의 경우에는 둘째를 가진 확률이 높아지고 직장에서 위치의 고민을 하고 있던 사람이 백금반지 꿈을 꾸게 된다면 직위가 상승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손가락마다 금반지가 끼여져 있는 꿈
= 내가 꾸었던 꿈중에 가장 좋았던 꿈이다. 금반지 줍는꿈도 아니고 금줍는꿈 이야기도 아니다. 그냥 내가 모든 반지를 끼고 있는 꿈을 꾼것이다. 그것도 금반지를 내 손가락 전부에 끼우고 있는 모습을 나 스스로 목격하게 된다.
각 손가락마다 모두 금반지가 끼여져 있는꿈을 꾼 경우는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형제 자매가 한결같이 행운의 여신으로부터 달콤한 축복을 받게 된다. 횡재, 재물, 돈, 기쁨, 소원성취 등의 길운이다.
엄지손가락에 금반지 끼우는 꿈
= 사회단체와 조직의 으뜸이 되어서 출세하고 휘하에 부하를 거느리게 된다는 꿈. 학생이라면 명문 학교에 장학생으로 입학하게 된다는 꿈. 각종 경기에서 승리하는 꿈 정도로 해석된다. 아무래도 우리가 흔히 머릿속에 기억하는 엄지손가락은 최고를 뜻하는데 그 엄지 손가락에 반지가 껴져 있다는 것은 금반지 줍는꿈도 아닌 금줍는꿈도 아닌 이미 내가 가지고 있는데 손에 끼워준 꿈은 모든 것이 잘 풀린다고 해석하면 된다.
꿈에 관련된 이야기를 적고 있으면서도 꿈을 꾼 사람들에게는 다소 사실로 다가갈까봐 걱정이긴하지만, 정말 꿈은 꿈일 뿐. 서예를 많이하신 분들은 영이 맑아 가끔 정말 제대로 보이는 경우도 있다고 하지만 일반인들에게는 그냥 꿈일 뿐이니 너무 사실과 비슷하게 해석하는 경우는 없길 바라요.
뿅~